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물과 역사 한 페이지

양파같은 전청조, 지금까지 사기 친 리스트 총정리(2019~현재)

by Vividus 2023. 11. 11.

파면 팔수록 기이한 행보를 보여주는 전청조에 대한 사기 행각 리스트를 정리했습니다. 워낙 정보가 쏟아지는 만큼 간단 명료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본 문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전청조 사기 사건으로 인해 우리 일상생활에서도 얼마든지 벌어질 수 있는 일들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7명에게 고소 당하다

투자금 사기(2명)

 

취업 사기(1명)

 

물품 사기(1명)

 

손해배상 명목 사기(1명)

 

혼인 빙자(1명)

 

재벌 행세 사기(1명)

 

 

 

 

 

전청조 학교 후배(사기 피해자)

강화도에서 '조조'라는 호프집을 하고 있을 때 SNS에 명품, 고가 차량 등을 과시했으며 11만원을 빌려달라(50만원으로 되값겠다)는 것을 시작으로 총 34차례 1700만원을 사기 친 이력이 있습니다.

 

 

구치소 동기

과거 같은 방을 썼다고 한 구치소 동기에게도 사기를 쳤습니다. 새엄마가 사기를 쳤고, 자신이 뒤짚어 썼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분명 구치소에서 같이 목욕도 했고, 등도 밀어준 사이, 남자라고 주장하니 너무 당황스러웠고, 누가봐도 전청조는 여자라고 기억했습니다. 남현희와 결혼 소식 듣고 황당 그 자체.

 

 

 

많이 본 콘텐츠

 

 

전청조 경호원 사망, 파국으로 치닫는 전청조 사기 남현희 사건

전청조 옆에서 호위하던 경호원이 극단적 선택을 하여 사망하였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 영상 원본이 비공개되어 바로 볼 수

vividus.tistory.com

 

 

드라마 최정상 작가가 된 전청조, 미안하다 사랑한다 옥중편지 - 갈수록 레전드(워싱 작업 필수)

현재 밝혀진 금액대로 30억 원까지 사기를 쳐서 유치장에 갇혀있는 전청조. 긴 말을 쓸 수 없기에 아주 드라마 작가에 빙의하여 구구절절 쓴 옥중편지를 쓴 그녀의 레전드 행보와 앞으로 예상되

vivid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