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물과 역사 한 페이지

전청조 경호원 사망, 파국으로 치닫는 전청조 사기 남현희 사건

by Vividus 2023. 11. 2.

전청조 옆에서 호위하던 경호원이 극단적 선택을 하여 사망하였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 영상 원본이 비공개되어 바로 볼 수 없는 상황인데요. 아래 내용을 한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청조 사기 사건과 관련하여 현재 사건에 큰 압박을 느낀 것으로 추정됩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감독과 결혼할 것으로 알려진 전청조.
 
파도 파도 계속해서 나오는 전청조 괴담에 진절머리가 납니다.

 

전청조 경호원 사망(전청조 사기, 남현희)

 

전청조 경호원 사망(전청조 사기, 남현희)
전청조 경호원 사망(전청조 사기, 남현희)

 
그와 연관된 인물 중 한 사람이었던 전청조 경호원 소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전청조 경호원이 왜? (경호원 P씨)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버님은 취재 과정 속에서 전청호의 경호원으로 활동했던 P 씨가 바로 11월 1일, 극단적인 선택을 하여 삶을 마감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P 씨 같은 경우, 전청조와 같은 강원도 출신으로 동년배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건 배경은 확인 중이지만 최근 전청조 긴급 체포와 관련하여 고강도 경찰 수사가 영향을 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2. 남현희 외 피해자 15명 (feat. 경호팀장 L씨)

현재 전청조 사기 사건에서 방조자 혹은 공범자를 가리는 일이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핵심 인물로는 경호팀장 L 씨로 보고 있습니다.
 
전청조가 살고 있던 잠실 시그니엘을 본인의 명의로 계약을 해주었고, 전청조에게 사기 당한 피해자들이 돈을 경호원 L 씨 명의 계좌로 보내기도 했다는 것입니다.

전청조 경호원 사망(전청조 사기, 남현희)

 
그리고 이 경호팀장 L씨L 씨 같은 경우, 남현희 조카와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그만큼 친분이 있습니다. 전청조와 경호팀장 L 씨는 단순한 고용주와 피고용인 사이를 넘어 가족 관계로 얽혀있으며 법적 책임을 피해 갈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3. 경호원에게 지급한 월급 1500만원

이번 전청조 사기 사건에서 크게 부각되고 있는 소식 중 하나가 바로 경호원 월급입니다.
 
전청조 같은 경우, 경호원 한 명 당 월 1500만원을 지급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평소 이동할 때 경호원 6~10명을 데리고 다니면서 큰 병풍효과를 통해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는 그림을 그리려고 했습니다.

전청조 경호원 사망(전청조 사기, 남현희)

 
 
현재 송파경찰서에서 고강도 수사를 받고 있는 희대의 사기극 장본인 전청조. 어디까지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고 같이 물타기를 해 나갈지 지켜보는 게 좋을 듯합니다.
 

 
 
웬만한 전청조 관련 영상을 다 보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소식, 한 번도 보지 않은 소식이 있게 되면 함께 이 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전청조 경호원 사망 ]
 
그 밖에 또 소식이 생기면 추가로 이어 전하겠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채널 보러가기

 

 

 

많이 본 콘텐츠

 

 

도널드 트럼프 머그샷, 티셔츠 굿즈 5개는 또 뭐야..미국 역대 대통령 초유 사태(MBTI, 그의 생애,

결국 도널드 트럼프 머그샷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해서 제45대 대통령이 된 사업가 출신의 미국인, 도널드 트럼프. 하다하다 이젠 수감소에서 찍은 머그샷(범죄

vividus.kr

 

피스터블 미스터비스트 초콜릿 파는 곳(실시간), 중요 정보 총정리-한국인 입맛 후기(6종)

피스터블(feastables) 초콜릿은 유명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만든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미국 대형 할인마트인 월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유명 셰프인 고든 램지마저

vividus.kr

 

비트코인은 국제적 자산이 되었습니다. (2023년 10월, 성지 순례)

비트코인이 등장한 이후에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비트코인은 우리네 일상에 가장 평범한 금융 자산 중 하나이며, 비트코인은 국제적 자산이 되었습니다. 합리적 추론으로 일어

vividus.kr

반응형